네이버 검색광고

네이버 통합검색 및 내외부 페이지의 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대표 검색광고 상품으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가 광고를 클릭해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으로 파워링크라고 알려진 국내 가장 보편적인 광고입니다.

정교한 타게팅

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관련성이 높은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 직접적인 방문을 유도합니다.

합리적인 광고비용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 광고 클릭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기반으로 광고비를 지불합니다.

정확한 효과분석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성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로그분석을 통해 보다 상세한 지표분석이 가능합니다.

똑똑한 플랫폼

하루 4천만 명,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정보가 모이는 네이버에서 내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PC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매체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해당 내용과 연관한 클릭초이스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와 통합검색 외 서비스 페이지, 다양한 검색 파트너사의 검색 결과 페이지가 검색 네트워크 영역에 해당합니다.

각 영역에 대한 광고 노출 여부와 입찰가 가중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비즈사이트 :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모바일 검색

모바일 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더보기 :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첫 페이지에는 질의 별로 최대 3개~5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더보기로 페이지를 이동해도 광고가 노출됩니다.

70%이상 유저가 모바일에서 검색 : 네이버의 검색량 중 70% 이상이 모바일을 이용해 검색되고 있으며, PC와 모바일 노출은 선택해 별도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사이트, 웹문서, 지식iN, 카페 탭, 쇼핑 등의 영역에서도 파워링크가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