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교한 타게팅
정보를 찾기 위해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관련성이 높은 비즈니스 정보를 노출하여 직접적인 방문을 유도합니다.

합리적인 광고비용
예산에 맞춰 광고비를 직접 설정할 수 있고, 광고 클릭수 또는 키워드 조회수를 기반으로 광고비를 지불합니다.

정확한 효과분석
다양한 보고서를 통해 성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로그분석을 통해 보다 상세한 지표분석이 가능합니다.

똑똑한 플랫폼
하루 4천만 명,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과 정보가 모이는 네이버에서 내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PC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매체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해당 내용과 연관한 클릭초이스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와 통합검색 외 서비스 페이지, 다양한 검색 파트너사의 검색 결과 페이지가 검색 네트워크 영역에 해당합니다.
각 영역에 대한 광고 노출 여부와 입찰가 가중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비즈사이트 :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모바일 검색

모바일 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더보기 :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첫 페이지에는 질의 별로 최대 3개~5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더보기로 페이지를 이동해도 광고가 노출됩니다.
70%이상 유저가 모바일에서 검색 : 네이버의 검색량 중 70% 이상이 모바일을 이용해 검색되고 있으며, PC와 모바일 노출은 선택해 별도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사이트, 웹문서, 지식iN, 카페 탭, 쇼핑 등의 영역에서도 파워링크가 노출됩니다.